관리자 전용게시판, 공지사항, 출간도서, 본 홈페이지 관련 보도기사 등 제반 운영에 관한 일들

No, 160
2017/4/28(금)
연등불(燃燈佛)의 수기(授記)  

연등불(燃燈佛)의 수기(授記)

  연등불(燃燈佛)은 범어로 디팜카라(DIpamkara-Buddha)이다. 연등이란 등에 불을 켠다는 의미이다. 등은 등인데 연꽃으로 장식한 등을 말한다. 그러면 수 많은 꽃중에 왜 하필이면 연꽃인가 하는 문제가 생긴다.
 연꽃은 제임스 처치워드가 저서 '잃어버린 대륙 MU'에서 무(MU)대륙의 국화라 하였다. 무(MU)는 지구상에 나타난 최초의 문명 국가이며 그 나라의 꽃을 연꽃이라 하였다. 그가 보았던 나칼 점토판에는 무제국이 평화로울 때 활짝 핀 연꽃으로 그렸고 무제국이 쓰러져가는 모습은 시들어가는 연꽃으로 그렸다.
 연꽃은 동양문화권이면 어느 곳을 가도 쉽게 볼 수 있는 화려한 꽃이다. 그게 마고문명의 흔적이다. 필자가 누차 강조했듯이 무(MU)대륙은 처치워드의 오류이고 그것을 바로 잡으면 무(MU) 또는 모(母)대륙은 바로 마고대륙을 가리킨다. 적게는 고구려 강역 전체의 무덤이나 성전, 보탑 등에서 어김없이 연꽃 문양이 발견된다.
 연등불은 역대신선통감에 연등금선자(燃燈金蟬子)라고 소개하고 있으며 환인의 5대손(五代孫)이라고 하였다. (율곤 이중재) 석가무니가 출현하기 이전 사람이며 지금으로부터 무려 1만 년 전의 사람이다. 연등금선자(燃燈金蟬子 BC.8011년).
 금선자는 환인시대에 제타위국의 왕족으로 태어나 안정도(安定道)를 얻었다. 안정도(安定道)란 석가무니 처럼 고행을 하지 않고 수련과 기도만으로 도(道)를 얻은 것을 말하며 안전하게 도(道)를 얻는 방법이다. 구약성경에 '이삭'의 경우가 바로 연등불(燃燈佛)에 비교할 수 있다.
 태자가 태어날 때 해와 달이 필요 없을 정도로 온 세상이 밝아지는 신비한 모습을 본 왕은 그의 이름을 연등(燃燈)이라 지었다고 한다. 총명하고 인자했던 연등(燃燈)은 왕이 사망한 후 삶의 무상(無常)을 느끼고 그후 천산(天山)으로 들어가 오랫동안 수행하였다. 그리고 마침내 성불하여 연등불(燃燈佛, DIpamkara)이 되었다.
 법화경(法華經) 방편품(方便品)大 9:7과 금강반야경(金剛般若經) 大: 748下)에서 "아념과거무량아승지겁어연등불전(我念過去無量阿僧祗劫於燃燈佛前), 득치팔백사천만억나유타제불(得値八百四千萬億那由他諸佛)에 기록한 바에 의하면, 석가무니 부처가 이 세상에 출현한 일대사 인연은 그의 전생에 출현한 연등불 밑에서(석가무니 출현보다 8,500년 전) 난행고행한 인연공덕으로 부처가 되리라는 수기(授記)를 받게 된다. 이 기록에 의하면 불교의 역사는 우리 동이족의 상고 일만 년의 역사가 되며 불교는 석가무니가 창건한 종교가 아니라 불교의 중흥조 임을 반증하고 있다. 이 역사적 사실은 불교의 인도 발생설을 전복시키는 증거가 되기에 충분하다. (강상원박사)
 율곤선생님은 연등금선자(燃燈金蟬子 BC.8011년)는 여섯번의 도를 통하여 성불했다고 하였다. 그리고 환인천제는 아홉번의 도를 통했다고 했으며 인간으로서 가장 높은 단계는 아홉단계이며 열번째 단계는 없다고 하였다. 본인의 생각으로 열번째 단계는 십무극(十無極)이며 십무극(十無極)은 우주를 탄생시키는 모체의 자궁이다. 일반적으로 다섯번 이상 道를 터득하면 나한(羅漢)이 되고 여섯번이면 佛이며 아홉번이면 神의 반열에 오르지만 그 상위에 십무극(十無極)이 있다. 
이와같이 석가무니부처는 동이족의 후예이며 산스크리트잉글리시딕셔너리에 기록한 바와 같이 단군의 먼 후손이 분명하다. 석가무니는 전생에 연등금선자에게 수기를 받고 약 8,500년이 흐른 후에 동이의 땅에 태어나 새롭게 부처로 탄생하였다. 4월 초파일에 연등불을 켜는 것은 1만년전 제위타국에서 연등금선자에게 연꽃을 바치고 산화공덕(散花功德)을 올린 무구광이라는 석가무니 부처의 전생에 관한 이야기에서 비롯한 것이다. 


                   
번호제 목이름첨부작성일조회
     [추천] 자매홈페이지 소개
     저서 '환단원류사' 구입 문의
162   무(巫)의 근원(根原) / 도통(道統)과 선통(禪統)... bc8937   09/24(일)  391
161   저서 소개 환단서림   08/19(토)  95
160   연등불(燃燈佛)의 수기(授記)   04/28(금)  226
159   환단원류사 춘계 학술 발표회 bc8937    02/22(수)  199
158   산해경 역사적 비밀 밝혀지다   09/11(일)  662
157   조선 건국 / 하늘이 열리다   09/11(일)  489
156   환단원류사 시리즈 안내 환단서림   07/03(일)  342
155   환단시편 주문 안내 환단서림   06/23(목)  212

 
다음       목록

ⓒ Copyright 1999~   TECHNOTE-TOP / TECHNOTE.INC,



| 상고사 | 게시판 | 자료실 | 천문해자 | Music Box | Photo | Poem

Copyrightⓒ 2005 BC.8937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