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79
이름: bc8937
2012/5/31(목)
조회: 2965
석가모니는 단군의 자손이다  

 

석가모니는 단군의 자손이다.

창닫기



강상원박사님은 옥스포드 산스크리트어 대사전 509페이지에 Dhanu Raja라고 기록되어 있다고하였으며 그 사전 설명에 의하면 " 단군은 석가모니 선조代 할아버지中 한 사람의 이름"이라고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다. Dhanu는 단군이며 Raja는 왕(王)을 뜻한다고 한다.





Dhanu는 단군이며 Raja는 왕(王)을 뜻한다고 한다.




또 산스크리트 사전에 의하면 석가모니가 득도를 한 곳은 수메르산이라고하였는데 Sumer를 풀이하면 Su(수)는 생명과 관계되는 뜻이며 mer(메르)는 씨대롱 즉, 종자를 뜻하는 것으로 연밥을 수메르라고 한다. 수메르는 한자로 번역되어 수미산이 되었다.



Sumer를 풀이하면 Su(수)는 생명과 관계되는 뜻이며 mer(메르)는 씨대롱 즉, 종자를 뜻함


수메르 학자들의 연구에 의하면 수메르인(약 6,000년 전)들이 고산족(高山族)이라는 사실은 잘 알려진 학설이며 그들의 풍속도 우리 한民族의 것과 매우 유사하였던 것으로 말하고 있다. 지금 수미산(Mr. Sumer)의 위치가 분명하지 않지만 1만년 전 상고대 우리 한民族의 마고대성이 있었던 곳에서 득도하였던 것으로 보인다. 후일 그 곳은 천축국이 생겨난 지역이며  지금 히말라야산맥 일대이다.

MU대륙의 잃어버린 전설을 연구했던 제임스처치워드는 연꽃이 불교의 상징이기도하지만 고구려 벽화에도 많이 보이는 꽃이고 전 세계적으로 연꽃 문양을 상징으로하는 많은 문명들이있는데 이런 현상은 모두 1만 2천년 전 멸망한 MU인들의 후손이 남긴 유산이라고 한바 있다.  지금도 인도의 오래된 사원에 숨겨져 있는 MU인들이 남긴 '나칼비문'을 해석하면 연꽃은 바로 무우제국을 상징하는 상형문자로 해석된다고하였다.

팔정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의 밥


그러므로 정리하면 1만 2천년 전 MU문명이 멸망하면서 히말라야 고산지대와 천산지대로 이주해 왔으며 이주해온 문명인 가운데 서쪽으로 진출한 종족이 수메르이며 동쪽 천산지역으로 갈라져나간 종족이 동이족인 것이다. 이들의 언어는 천축국까지 그대로 전해졌으며 천축국은 신독국에서 유래되었고 신독국은 산해경에 조선천독으로 기록되어 있다. 곽박은 산해경 주에서 조선은 낙랑지역에 있었는데 왜 히말라야 지역에 조선천독이 있었다고하는지 모르는 일이라고 하였다.


                        창닫기